반응형

이 날 따라 채소를 먹고 싶었다.

평소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면 핫도그&음료, 또는 베이크&음료를 주로 먹었는데, 평소 6천원이라는 높은 가격과 이 돈을 주고 채소를 사먹는 것에 대한 거부감때문이었다.

근데 이 날은 도저히 안 되겠어서 치킨 브레스트 샐러드를 주문했다.

주문하기 전에는 몰랐는데, 직접 받으니 이게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양이라는 걸 느끼기 시작했다.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'이걸 누구 코에 붙여'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...

어라...? 양이 생각보다 많은데...?

닭가슴살도 데코레이션 수준으로 올라가 있지 않을까 했는데 닭고기도 상당히 많았다.

혼자 먹긴 양이 좀 많고(물론 혼자 다 먹긴 했다) 2명이서 먹으면 적당한 것 같다. 이 거 절반만 절반 가격에 팔면 좋을 것 같은데...

이 정도 남겼을 때 배가 불렀던 것 같다. 만족스러웠다.

다만 치즈가 엄청 짠게 단점. 치즈를 적절하게 곁들여서 먹어야 한다. 안 그러면 너무 짜다 ㅜㅜ


결론: 맛있고 가격도 비싼 게 아니었다. 근데 좀 섞어먹기 쉬웠으면 좋겠다. 섞기 전 비주얼은 좋은데 그릇에 내용물이 가득 차있다보니 섞어 먹기가 힘들었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